'그녀의 사생활', 전지적 덕후 시점 '메인포스터'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3/22 [09:03]

'그녀의 사생활', 전지적 덕후 시점 '메인포스터' 공개!

김금수 | 입력 : 2019/03/22 [09:03]

tvN ‘그녀의 사생활’에 자동 입덕할 수 밖에 없는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4월 1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 드래곤)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그녀의 사생활’ 측은 22일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안구복지 케미가 폭발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박민영과 김재욱은 봄날의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하는 듯 화사한 색감의 슈트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초 밀착한 채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박민영은 망원 렌즈가 장착된 전문가용 카메라를 들고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환한 미소가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하게 덕질하자’라는 유행어를 떠오르게 할 만큼 행복해 보인다.

 

그런가 하면 그의 곁에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재욱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민영이 들기에는 다소 무거울 것 같은 카메라 렌즈를 슬쩍 들어올려주는 김재욱의 자상한 손이 여심을 뒤 흔든다.

 

이처럼 ‘그녀의 사생활’ 메인 포스터에는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박민영-김재욱의 우월한 비주얼과 심쿵을 유발하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 흥미로운 캐릭터까지 모두 담겨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사진-tvN 제공)/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