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이동세탁 봉사

이영신 | 기사입력 2019/04/04 [10:38]

원주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이동세탁 봉사

이영신 | 입력 : 2019/04/04 [10:38]


원주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재선)는 지난 2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원주종합사회복지관 이동세탁차량을 연계해 새봄맞이 취약계층 어르신 이동세탁 봉사를 실시했다.

 

올해 출범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월 지역 특색에 맞는 복지나눔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오곡밥 나눔 및 동네 그림지도 윷판 나눔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 날 행사에는 협의체 위원 및 지역 기관·단체 회원과 독거노인 생활관리사 등이 적극 참여해 이불 수거부터 빨래 및 배달까지 직접 해결했다.

 

이재선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너무나 좋아하셔서 오히려 봉사활동을 하는 우리가 더 큰 감동과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나눔사업으로 중앙동이 더욱 활기차고 역동적인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이영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