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 AK플라자 수원점 입점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4/05 [14:00]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 AK플라자 수원점 입점

하기수 | 입력 : 2019/04/05 [14:00]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은 5일 AK플라자 수원점에 입점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수원역과 연결돼 있으며 인근에 수원신도시, 관광명소와 유명 맛집 등이 많아 트렌디한 젊은 층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정샘물은 지난 해 12월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이어 경기도 지역에서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한 것으로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 유입이 용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정샘물은 AK 플라자 수원점 입점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6일 아티스트 정샘물이 직접 진단하고 메이크업 하우투를 알려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과 메이크업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정샘물 메이크업 쇼에서는 퍼스널 컬러에 따라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고 2019년 S/S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아울러 정샘물은 AK 수원점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정샘물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누더 쿠션’을 구매하면 정품 리필을 증정하며 ‘에센셜 물크림’ 구매시에는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한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