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예산경찰서, CCTV통합관제센터 업무협약 체결

김순덕 | 기사입력 2019/04/09 [10:38]

예산군-예산경찰서, CCTV통합관제센터 업무협약 체결

김순덕 | 입력 : 2019/04/09 [10:38]

 

예산군과 지난 8일 CCTV통합관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범죄예방, 긴급 상황 시 협력체계 극대화를 위해 예산결찰서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황선봉 예산군수, 김장호 예산경찰서장을 비롯한 양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날 업무협약을 통해 군은 CCTV통합관제센터 운영관리 및 방범CCTV 설치·유지관리와 영상정보를 담당하고 경찰은 상황 발생에 대한 신속한 판단과 처리를 위한 경찰인력 배치와 화상순찰 지휘 운영을 담당하기로 함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게 됐다.

 

황선봉 군수는 “예산경찰서와 협력을 통해 사건·사고 등 긴급한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상호 대응체계 구축으로 군민의 안전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달 11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 예산군 CCTV통합관제센터는 청소년 집단폭력, 취객구조, 안개 낀 새벽 도로상에 출몰한 소떼를 유관기관에 신고하는 등 현재까지 강력범죄 10건, 교통사고·화재·쓰레기불법투기 등 34건 총 44건의 CCTV영상정보 제공으로 수사 해결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범죄예방에 크게 기여했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