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 '호텔 델루나' 고청명役 캐스팅!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4/09 [15:32]

배우 이도현, '호텔 델루나' 고청명役 캐스팅!

김금수 | 입력 : 2019/04/09 [15:32]

배우 이도현이 호텔 델루나의 고청명 역으로 전격 출연한다.

 

홍자매의 신작으로 2019년 하반기 tvN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호텔 델루나’는 이지은, 여진구의 캐스팅과 독창적인 소재로 드라마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도현이 주조연급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이도현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도현이 연기 할 고청명은 영주성 호위 대장으로, 길고 긴 세월 동안 델루나에 묶여있는 장만월의 과거와 관련된 인물로 주인공 이지은의 과거와 얽혀나갈 스토리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도현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이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까지 꿀잼, 힐링 캐릭터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으며 2019년을 대표할 기대주로 손꼽혔다.

 

이도현, 이지은, 여진구, 피오, 서이숙, 조현철 등 이름만으로도 흥미로운 최강 라인업으로 달빛 아래 특별한 호텔 이야기를 이어나갈 tvN 새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여진구)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이지은)과 함께 호텔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