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성재, 최고의 구슬 득템러는?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4/10 [09:16]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성재, 최고의 구슬 득템러는?

김금수 | 입력 : 2019/04/10 [09:16]

 

tvN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성재가 ‘신비의 구슬 득템러’에 도전하는 캐릭터 포스터 3종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5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드라마다.

 

4년 전 안방극장에 ‘오나귀(오 나의 귀신님)’ 신드롬을 일으켰던 유제원 감독-박보영의 재회작. 특히 ‘영혼 소생 구슬을 통해 영혼의 모습으로 새롭게 부활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모든 이의 예측을 깨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어비스’ 측은 10일 박보영-안효섭-이성재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비의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대하는 세 사람의 상반된 반응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박보영-안효섭-이성재가 어비스를 얻게 되면서 펼쳐질 예기치 못한 스토리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어비스’ 캐릭터 포스터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얻게 된 박보영-안효섭-이성재의 각기 다른 반응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어비스’로 얽히고 설킬 세 사람의 ‘반전 비주얼 판타지’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어비스’로 인해 이들의 인생이 어떻게 새로 고침될지 기대를 높인다.(스틸=tvN ‘어비스’ 캐릭터 포스터)/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