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 '시크릿 부티크'에서 김선아-김재영과 연기 호흡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4/11 [09:29]

배우 고민시, '시크릿 부티크'에서 김선아-김재영과 연기 호흡

김금수 | 입력 : 2019/04/11 [09:29]

배우 고민시가 SBS '시크릿 부티크'에 출연한다.

 

11일 고민시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측은 “배우 고민시가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극본 허선희/제작 더스토리웍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시크릿 부티크'는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싸고 권력과 복수, 생존을 위한 게임을 벌이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워맨스 치정 스릴러 드라마로, 앞서 배우 김선아와 김재영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고민시는 극 중 상대의 수를 간파하는 천부적인 감각의 아마추어 바둑기사 현지 역을 맡았다. 현지는 엄마와 관련된 사건으로 인해 정재계 비선실세 제니장(김선아 분)과 대기업 데오가(家)의 싸움에 의도치 않게 휘말리게 되는 인물이다.

 

고민시는 그간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라이브', 영화 '마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과 캐릭터 변신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과 영화 '전투(감독 원신연) 촬영을 마치고 2019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예고한 고민시가 '시크릿 부티크'를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하며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알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사진-미스틱스토리)/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