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 슬라임만들기 취미체험활동 진행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4/11 [12:01]

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 슬라임만들기 취미체험활동 진행

구숙영 | 입력 : 2019/04/11 [12:01]

 

의왕시 꿈누리카페 3호점은 지난 10일 카페 멀티룸에서 청소년 대상 원데이클래스 취미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원데이클래스 행사는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슬라임 만들기 체험으로 진행됐으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두 차례에 걸쳐 총 14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이 날 청소년들은 자신만의 슬라임을 열심히 만들며 즐겁게 체험활동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이번에 슬라임을 처음 만들어 봤는데 무척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부순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원데이클래스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취미활동을 체험하면서 자신의 흥미와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다양한 체험활동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