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도담도담 튼튼광장' 어린이 체험관 개소

최동찬 | 기사입력 2019/04/11 [14:35]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도담도담 튼튼광장' 어린이 체험관 개소

최동찬 | 입력 : 2019/04/11 [14:35]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성옥)는 11일 신동헌 시장을 비롯, 어린이 급식소 관계자, 학부모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체험관 ‘도담도담 튼튼광장’ 개소식을 열었다.

 

이번에 문을 연 어린이 체험관 ‘도담도담 튼튼광장’은 시의 특색 있는 전통과 문화를 접목한 어린이 전용 위생안전·영양 체험관으로 남한산성을 배경으로 한 ▲찰칵! 포토존 ▲깡두리의 싱싱장터 ▲쿡쿡 잼잼 등 총 9가지 테마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시는 체험관 개소로 어린이집 337곳, 유치원 14곳, 지역아동센터 12곳 등 총 1만3천988명의 어린이가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옥 센터장은 “지역 내 어린이의 올바른 성장도모를 위해 효과적인 먹거리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 개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