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고속도로, 탱크로리 전복 사고로 1명 사망

배종석·이재훈 | 기사입력 2019/04/12 [15:43]

하남 고속도로, 탱크로리 전복 사고로 1명 사망

배종석·이재훈 | 입력 : 2019/04/12 [15:43]

하남소방서 제공


12일 새벽 2시 40분쯤 하남시 상산곡동 중부고속도로 동서울 톨게이트(하남방향)에서 화물차량의 탱크로리가 분리되면서 연쇄 추돌사고가 발생해 1명이 사망했다.

 

경찰과 소방서에 따르면 이 날 A씨가 몰던 화물차량에 부착된 탱크로리가 갓길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탱크로리가 분리돼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편도 4차선이 완전 통제되는가 하면 탱크로리 차량이 전복되면서, 시멘트가루가 도로에 쏟아져 이 일대가 심각한 교통체증을 겪었다.

 

이어 탱크로리가 전복된 후 1톤차량 2대, 소나타 승용차도 연쇄 추돌까지 발생. 사고가 난 1톤차량 운전수(66)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사고수습을 하고 있는 하남소방서

 

또다른 운전수들은 얼굴 들에 찰과상을 입은 것은 물론 허리 통증, 무릎 통증, 오른쪽 발목 통증 등을 호소함에 따라 인근 강동 경희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기 위해 주변 CCTV와 블랙박스를 수거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설명했다./배종석·이재훈 깆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