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창의, 김성령-이영주와 한솥밥 먹는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4/12 [11:51]

배우 송창의, 김성령-이영주와 한솥밥 먹는다

김금수 | 입력 : 2019/04/12 [11:51]

배우 송창의가 와이원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12일 와이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송창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2년 뮤지컬 ‘블루사이공’으로 데뷔한 배우 송창의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엘리자벳’ ’헤드윅’ ’레베카’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 ’오늘’ 드라마 ’이산’ ’인생은 아름다워’ ‘천일의 약속’ ‘닥터 프로스트’ ‘숨바꼭질’ 등 안방과 스크린, 공연무대를 아우르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왔다.

 

와이원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송창의는 무대와 브라운관에서 연기력이 증명된 배우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음반 등 여러 분야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는 송창의라는 배우가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작품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배우 송창의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원 엔터테인먼트는 김성령, 이주영, 김선화, 신수오가 소속돼 있다.(사진=와이원 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