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제2회 동탄3동 개나리골 문화축제' 성황리 마무리

여한용 | 기사입력 2019/04/14 [17:02]

화성시, '제2회 동탄3동 개나리골 문화축제' 성황리 마무리

여한용 | 입력 : 2019/04/14 [17:02]

화성시 제공


'제2회 동탄3동 개나리골 문화축제'가 열렸다.

 

화성시 동탄3동 지역의 옛 지명인 ‘개나리 마을’을 널리 알리고, 대한민국 건국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3일 오후 2시 30분부터 주민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곡1저류지 체육공원에서 시작돼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동탄3동 사회단체협의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 태안농협, 동탄시티병원, 화성시자원봉사센터, 한국화훼협회 화성시연합회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파란종합기획, 동탄3동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등이 후원했다.

 

이 날 행사는 1부 명랑 운동회를 시작으로 어울림 마당, 버블슈트 릴레이, 에어바운스 기차 릴레이, 럭비공 릴레이, 대형 에어돔 만들기, 점보컵 릴레이, 피사의 탑릴레이, 추억을 던져라, 화성시민 주권찾기 O․X 퀴즈와 함께 제8회 주민자치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김연환 동탄3동 사회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축제는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며 지역의 정체성을 새롭게 하는 주민들의 축제"라며 "향후 화성시의 대표적인 지역축제가 되도록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