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역 청년 정책을 위한 청년활동가들과 간담회 가져

강금운 | 기사입력 2019/04/16 [15:25]

김포지역 청년 정책을 위한 청년활동가들과 간담회 가져

강금운 | 입력 : 2019/04/16 [15:25]

경기도의회 제공

 

김철환 경기도의원(김포3․농정위)은 지난 12일 김포시에서 청년정책 점검과 청년활동가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는 도의회의 청년의원들을 초청해 김포시 청년정책을 보고 받고 경기도의 청년 정책 설명과 함께 문수산 애기봉 전망대를 둘러보고 청년들과 간담회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김포시의 분야별 청년들과 경기도의회 청년의원, 김포시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 의원은 "현장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실질적인 정책방향 조정과 집행부의 건의할 것을 약속한다"며 "또한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청년들이 원하는 정책이 실현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청년들은 청년정책이 많이 나오지만 그 정보를 접하기가 어렵고 창의적인 활동의 지속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지역발전을 위해 창의적인 많은 방향을 제시하며 김포를 알리고 청년들이 함께 살아가며 소통할 방법들을 제시하는 등 기회가 주어진다면 청년을 대변할 준비가 돼 있다고 의견을 나타냈다.

 

김 의원은 "지역 선출직중 청년의 한 사람으로써 청년을 대변할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청년이 강한 김포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강금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