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미군기지 주변 활성화 2차 간담회 개최

최남석 | 기사입력 2019/04/21 [12:45]

평택 미군기지 주변 활성화 2차 간담회 개최

최남석 | 입력 : 2019/04/21 [12:45]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양경석 부위원장은 지난 16일 오후 2시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평택 미군기지 주변 활성화 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양경석 부위원장을 비롯, 경기도청 홍덕수 관광과장, 경기관광공사 한상협 사업본부장, 평택시청 김강일 관관과장 등 도·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해 활발한 논의를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간담회에서 양경석 부위원장은 ▶주한미군의 니즈를 파악한 관광 프로그램 개발 ▶수도권의 각종 규제들로 인한 평택시 관광사업 위축 극복 ▶주한미군과 더불어 내국인 유치전략 동시 수립 마련 등 관련 현안사항에 대해 정책적 제언을 했다.

 

이어 현황 보고에서 평택시 김강일 관광과장은 미군기지 관련 특화 콘텐츠 개발 및 활용사업 등을 소개하며 유관기관 간 관광 홍보채널 공유를 위한 협조를 요청했으며, 이에 경기도 홍덕수 관광과장은 경기관광공사 등과 함께 홍보영상 등 관광콘텐츠 공동 개발 및 제작 방안을 논의했다.

 

한편 양 부위원장 및 참석자들은 간담회를 마친 이후 평택 K55주변 로데오 거리 등 관련 현장을 방문해 주변 활성화 계획 등에 대해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18년 12월28일 개최된 1차 간담회에서는 평택시 미군기지 관련 사업 브리핑 및 안정리 현장 답사 등을 진행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