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4/22 [09:54]

장희진, 푸켓에서 보여준 '청량+러블리' 여름 화보

여한숙 | 입력 : 2019/04/22 [09:54]

배우 장희진의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연기부터 MC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희진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푸켓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미소와 내추럴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은 장희진은 라피아 소재의 모자와 가방을 착용해 감각적인 서머 리조트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여름 시즌 야외 활동 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카프탄을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화보 속 장희진이 착용한 라피아 햇과 가방, 카프탄은 헬렌카민스키 제품이다.

 

보석함에서 영감을 얻은 플로랄 자수 디테일의 ‘아라벨라’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기하학 모양 디테일이 더해져 유니크한 ‘줄리엣 10’, 그리고 ‘카를로’ 가방은 라피아 소재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수영복 위에 걸치기 좋은 ‘플루어 자수 카프탄’은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장희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여름에는 라피아 햇 필수!”,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화보”, “장희진 가방 예쁘다”, “수영복 위에 카프탄 찰떡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코스모폴리탄)/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하지원, 2014년 이어 두 번째 모범납세자 선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