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빈, 250대 1 경쟁률 뚫고 뮤지컬 '맘마미아' 소피役 발탁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4/24 [10:38]

배우 이수빈, 250대 1 경쟁률 뚫고 뮤지컬 '맘마미아' 소피役 발탁

하기수 | 입력 : 2019/04/24 [10:38]

배우 이수빈이 뮤지컬 ‘맘마미아!’에 합류한다.

 

이수빈이 전설적인 흥행 기록을 남긴 뮤지컬 ‘맘마미아!’에 합류, 관객과 다시 마주한다. 이수빈은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주인공 도나의 딸 소피 역을 맡았다.

 

소피는 당차고 열정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 이수빈은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맘마미아!’ 속 소피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수빈은 지난 1월 진행된 ‘맘마미아!’ 공개 오디션에서 2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소피 역에 발탁됐다.

 

성실하게 쌓아온 이수빈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인정받은 것이다. 이처럼 높은 경쟁률을 이겨낸 이수빈이 소피 역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빈은 “어린 나이에 ‘맘마미아!’ 초연을 본 이후 매 시즌 관람할 정도로 이 작품의 팬이었다. 그런 공연에 제가 참여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 소피가 엄마와 교감을 하는 부분이 저와 많이 닮아 캐릭터와 작품에 더욱 애정이 갔다. ‘맘마미아!’를 통해 제가 느꼈던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벅차고 무대가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수빈이 소피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뮤지컬 ‘맘마미아!’는 오는 7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할 예정이다.(사진=씨엘엔컴퍼니)/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소은, '수요미식회' 합류로 20-30 남녀의 표준 입맛 대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