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예정자 협의회와 지역현안 해결 논의

서민성 | 기사입력 2019/05/10 [20:46]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예정자 협의회와 지역현안 해결 논의

서민성 | 입력 : 2019/05/10 [20:46]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소속 황수영 의원(수원6)과 황대호 의원(수원4)은 10일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예정자 협의회와 지역현안 해결 방안 논의를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2021년 입주예정인 수원역 푸르지오자이 입주예정자 협의회의 지역 관련 건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황수영, 황대호 의원과 협의회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협의회 측은 "수원역 인근 집창촌 문제, 수원초등학교 증축, 버스정류장 신설 및 트램 설치 등 환경, 교통, 안전 영역을 포함해 지역 전반에서 야기되는 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 마련이 필요하다"며 건의했다.

이에 황수영, 황대호 의원은 경기도, 수원시 등 공공기관의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제기한 지역 문제가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황수영 의원은 “많은 이해가 얽혀있고, 소관 기관이 폭넓어 단기간에 해결될 수 없는 사안들도 있겠으나,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협력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서민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