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오지은-이태성, 주말 시청률 제조기 뭉쳤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5/13 [14:35]

'황금정원' 한지혜-이상우-오지은-이태성, 주말 시청률 제조기 뭉쳤다!

김금수 | 입력 : 2019/05/13 [14:35]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 배우 한지혜-이상우-오지은-이태성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특히 자타공인 주말 시청률 제조기로 불리는 박현주 작가, 이대영 감독에 이어 한지혜-이상우-오지은-이태성까지 그야말로 주말 어벤저스들의 만남이다.

MBC 특별기획 ‘이몽’ 후속으로 방송되는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

‘황금정원’은 ‘굳세어라 금순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을 메가 히트시킨 이대영 감독과 ‘애정만만세’, ‘밥상 차리는 남자’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여왕의 꽃’으로 ‘주말 불패신화’를 쓴 두 사람이 4년만에 재회한 것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 역을 맡았다. 은동주는 6살 때 보육원에 버려져 이름 외에는 어떤 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인물.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소확행을 꿈꾸며 세상을 밝히는 등불 같은 여자다. 특히 한지혜는 ‘전설의 마녀’, ‘같이 살래요’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시청률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그가 보여줄 또 한번의 주말 흥행사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상우는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차필승’을 연기한다. 차필승은 든든한 재력가 할머니를 둔 검거율 상위 1%를 달리는 에이스 형사. 우월한 외모로 끊임없이 여자들의 구애를 받지만 어릴 적 부모를 잃은 상처로 곁은 내어주지 않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한지혜-이상우의 연기 호흡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두 사람은 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통해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한 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지은은 인생을 훔치고도 성공에 목마른 여자 ‘사비나’ 역을 맡았다. 사비나는 초특급 미모와 비상한 두뇌,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SNS 스타로 은동주의 삶을 통째로 빼앗아 세상을 얻으려는 야망녀. ‘이름 없는 여자’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선보였던 팔방미인 오지은이 보여줄 악녀 연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이태성은 사랑 빼고는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최준기’ 역을 맡았다. 태생은 다이아몬드 수저지만 마음은 늘 배고픈 흙수저인 인물이다. 사회적 성공보다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이 시대의 마지막 순정남이지만 정체를 숨긴 야심녀 사비나에게 빠져들어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황금정원’ 측은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과 박현주 작가와 이대영 감독까지 한 자리에 보기 힘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모였다. 이들이 합심해 ‘믿고 보는’ 주말극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사진-콘텐츠Y, HM엔터테인먼트, bnt 제공)/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아성, 더위 잊게 하는 여름 화보 청량감 '가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