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갈뫼초등학교, 작은 정성 모아 큰 행복 실천 '장하다'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5/13 [14:56]

의왕 갈뫼초등학교, 작은 정성 모아 큰 행복 실천 '장하다'

구숙영 | 입력 : 2019/05/13 [14:56]


의왕시 갈뫼초등학교(교장 유원득) 학생들이 라면 모으기 행사를 통해 이웃돕기 나눔활동에 나서 훈훈한 이야기가 되고 있다.

이번 라면 모으기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및 효 체험행사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갈뫼초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라면 22상자(1,000여개)를 모아 내손1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라면은 앞으로 형편이 어려운 홀몸 어르신, 저소득 다자녀가정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원득 교장은 “학생들의 작은 나눔 실천이 사랑의 불씨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갈뫼초등학교는 라면 모으기 행사를 비롯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