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진, '미스터 기간제'로 안방극장 데뷔 "최선을 다해 연기할 것"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5/13 [15:45]

배우 김진, '미스터 기간제'로 안방극장 데뷔 "최선을 다해 연기할 것"

여한숙 | 입력 : 2019/05/13 [15:45]


배우 김진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캐스팅됐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진은 극 중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이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하는 명문 천명고의 재학생 윤경민 역을 맡았다. 일진 친구들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지만 떠도는 소문에는 한껏 귀 기울이는 호기심 많고 찌질한 고등학생으로, 드라마의 재미와 활력을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특히, 김진은 이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를 예정으로, 첫 작품 속에서 어떤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는 김진은 “존경하는 분들과 한 작품에서 연기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촬영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연기 하겠다”며 데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진을 비롯해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권소현 등이 출연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OCN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 극본 장홍철)는 오는 7월 첫 방송된다.(사진-원츠메이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아성, 더위 잊게 하는 여름 화보 청량감 '가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