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찾아가는 취업스터디' 늦은 밤까지 열기 뜨거워

장용범 | 기사입력 2019/05/17 [10:56]

남양주시, '찾아가는 취업스터디' 늦은 밤까지 열기 뜨거워

장용범 | 입력 : 2019/05/17 [10:56]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지난 15일 별내동 별빛도서관에서 청년 취업난 해소를 위한 ‘2019 찾아가는 취업스터디’ 프로그램을 코칭강사의 코칭과 취업생의 적극적인 피드백으로 늦은 시간까지 진행했다.

‘2019 찾아가는 취업스터디’는 시간과 비용이 부족한 청년 취업준비생들에게 스터디그룹을 조성케 하고 특성에 맞는 교육설계로 전문 취업 멘토와 함께 하는 취업 지원 서비스이다.

특히 대기업·공기업·해외취업에 필요한 필기전형·면접대비 등 취업스터디 그룹 특성을 고려한 맞춤 전문가멘토링 프로그램과 더불어 ▲모의면접 ▲스터디 운영 TIP ▲취업 준비전략 ▲알짜 취업자료 찾는 법 ▲맞춤컨설팅 ▲Q&A 등을 제공한다.

지난 4월 상반기 공채 준비에 한창인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첫 번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마련된 이 날 프로그램에서 이지은 참여자는 “아직 취업준비가 미흡하고 갑작스럽게 잡힌 면접으로 당황스러웠는데 찾아가는 취업스터디를통해 토론면접과 PT면접, 역량면접까지 면접코칭을 받게 되어 면접에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가는 취업스터디' 참가신청은 남양주시 일자리정책과 전화(031-590-2680) 또는 이메일(ahk5253@korea.kr), 남양주일자리센터 블로그로 수시 신청하면 된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