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 태국 푸켓에서 전하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5/17 [14:13]

배우 오연서, 태국 푸켓에서 전하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

여한숙 | 입력 : 2019/05/17 [14:13]


배우 오연서의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오연서는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태국 푸켓에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오연서는 햇살보다 눈부신 무결점 미모와 함께 발랄함과 청초함을 넘나드는 휴양지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일렛 원피스에 닥터마틴 스트랩 샌들을 신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가 하면, 특유의 청순미가 돋보이는 사진에서는 롱 스커트에 청키한 슬라이드를 매치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오연서 화보 속 샌들과 슬라이드는 모두 닥터마틴(Dr. Martens)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블랙 컬러의 웰트 스티치로 모던함과 심플함을 강조한 ‘블레어(Blaire)’ 샌들은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과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투 스트랩이 돋보이는 ‘마일즈(Myles)’ 슬라이드는 청키한 립솔 형태의 아웃솔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사진-그라치아)/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