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 '수요미식회' 합류로 20-30 남녀의 표준 입맛 대변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5/20 [14:12]

배우 김소은, '수요미식회' 합류로 20-30 남녀의 표준 입맛 대변

하기수 | 입력 : 2019/05/20 [14:12]

배우 김소은이 올리브 ‘수요미식회’에 새로이 합류했다. 20-30 남녀의 표준 입맛을 대변, 솔직한 입담을 선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순 먹방을 넘어 쿡방 속 ‘미식 토크’라는 새로운 예능 장르를 개척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요미식회’가 올리브 채널로 새롭게 둥지를 틀며 오는 28일 저녁 8시 50분, 개편 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어, 김소은은 프로그램 개편과 함께 새롭게 등장한 20대 대표 미식녀로 그의 역할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러 광고 및 화보로 꾸준히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췄던 김소은은 이번 기회로 예능까지 섭렵,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형 같은 외모에 반해, 솔직 담백하면서도 날카로운 평가로 대중들의 입맛을 대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또한, 새로 투입된 김소은 및 여러 패널은 첫 녹화에서 주제에 따른 음식 및 선정된 식당에 대한 솔직한 토크로 제작진들을 깜짝 놀라게 해 보는 이들을 바짝 긴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추자현 화보, 내추럴함 부터 우아함까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