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라마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역시 의리의 아이콘~"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5/22 [09:50]

이태곤, 라마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역시 의리의 아이콘~"

하기수 | 입력 : 2019/05/22 [09:50]

배우 이태곤이 라마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남'의 면모를 발휘했다.

라마엔터테인먼트 이재민 대표는 “전속 계약이 끝나기도 전에 이태곤이 재계약에 대한 의사를 먼저 밝혀왔다. 가족 같이 서로를 챙기는 파트너십으로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고 책임감이 느껴진다. 연기,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태곤 역시 “회사의 규모, 조건보다는 스태프들의 열정과 프로듀싱 능력이 더 중요했기에 라마엔터테인먼트 설립 때부터 함께 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믿음과 신뢰감을 드러냈다.

이태곤은 최근 SBS ‘전설의 빅피쉬’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태곤이 소속된 라마엔터테인먼트에는 유하복 지소연, 김슬미, 정승필, 김소빈 등의 배우들이 포진돼 있다.(사진-라마엔터테인먼트)/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수현, 우먼 인 필름 레드 카펫 밝히는 우아한 미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