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일우,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첫 만남 '역대급 팬서비스 준비'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5/22 [14:09]

배우 정일우,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첫 만남 '역대급 팬서비스 준비'

하기수 | 입력 : 2019/05/22 [14:09]

배우 정일우의 아시아 팬미팅에 관심이 뜨겁다.

소집해제 후 SBS 월화드라마 ‘해치’로 성공적인 복귀를 마친 정일우가 오는 24일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서울에서 팬미팅을 갖는다.

‘2019 JUNG IL WOO ASIA FAN MEETING him’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소집해제 후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팬미팅은 24일 도쿄 토요스 핏, 25일 오사카 엘 시어터, 6월 8일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이미 일본 도쿄, 오사카 팬미팅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서울 팬미팅 티켓도 판매 중이다.

평소에도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정일우. 지난 2016년에는 1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무료 기차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당시 정일우는 역대급 스케일의 팬 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정일우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서도 특별한 무대와 이벤트까지 기획하며 완벽한 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하고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 온 정일우이기에, 이번 아시아 투어는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재점화될 그의 한류스타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제이원인터내셔널)/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최수영, 감각적인 올 가을 얼씨룩 완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