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승격 30주년 기념 '문화예술콘텐츠 전문가 간담회' 가져

이재훈 | 기사입력 2019/06/02 [18:20]

하남시 승격 30주년 기념 '문화예술콘텐츠 전문가 간담회' 가져

이재훈 | 입력 : 2019/06/02 [18:20]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추민규 의원은 지난 5월 29일 하남상담소에서 문화예술콘텐츠 전문가들과 간담회를 갖고 하남시 승격 30주년 행사기획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이번 간담회는 소서노 여왕 축제 추진위원회 정성현 사무총장과 EDM뮤직페스티벌, 월드디제이 페스티벌 제작자 최태규 감독이 함께 했다. 최태규 감독은 세계적인 문화트랜드 EDM기획자로서 과천서울랜드 공연을 감독하고 있다.

추민규 의원은 “하남시 승격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젊은 층이 많이 흡수되고 있는 하남시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EDM뮤직페스티벌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정성현 사무총장은 “소서노여왕축제 추진위원회 준비를 통해서 백제의 중심이 하남임을 홍보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면서도 아직도 하남시, 경기도 차원의 백제 찾기 운동이 제대로 자리매김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태규 감독은 “세계속의 중심도시 하남시를 응원하며, EDM뮤직페스티벌이 하남시에도 좋은 기회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이재훈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