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김희정, 나올 때 마다 특급 존재감 발휘!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6/11 [09:56]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희정, 나올 때 마다 특급 존재감 발휘!

김금수 | 입력 : 2019/06/11 [09:56]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김희정이 나올 때 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서 정갈희 (진기주 분)의 엄마 ‘고시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희정이 존재만으로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김희정은 극 초반 등장해 불의의 사고를 당하며 죽음을 맞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으며, 그 후엔 틈틈이 정갈희 주변을 맴돌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다.

정갈희, 정중희 (서동원 분), 정남희 (김지민 분) 세 남매에게 기쁨의 순간이 찾아왔을 때 곁에 다가와 흐뭇한 미소로 그들을 바라보는가 하면 울적해 하는 정갈희 옆에 나타나 이야기를 들어주고, 위로해주며 힘든 순간 같이 있어주는 등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틋함으로 물들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초면에 사랑합니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추자현 화보, 내추럴함 부터 우아함까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