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중돈,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으로 '유진-기태영'과 한솥밥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6/11 [10:01]

배우 김중돈,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으로 '유진-기태영'과 한솥밥

김금수 | 입력 : 2019/06/11 [10:01]

신스틸러 배우 김중돈이 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11일 인컴퍼니는 “최근 김중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중돈은 매 작품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탄탄한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중돈은 연극 ‘라이어’, ‘그냥.. 청춘’ 등을 비롯해 영화 ‘미스터 고’, ‘회사원’, ‘내가 살인범이다’, ‘퍼펙트게임’ 등 다수의 작품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고교 처세왕’ ,’내일 그대와’, SBS ’달콤한 원수’ 등에 출연, 브라운관까지 진출하며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며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KBS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과장 박상욱 역을 맡아 어디에나 있을법한 현실감 넘치는 회사원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본인만의 연기 색깔을 펼쳐 온 김중돈이 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브라운관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중돈이 합류한 인컴퍼니에는 배우 유진, 기태영, 변우민, 이세은, 김영, 차보성, 최경민 등이 소속돼 있으며 각 배우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매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백지영, 오는 10월 4일 미니앨범 발매… 마음을 울리는 음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