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연, 베를린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미모!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6/12 [11:04]

배우 이주연, 베를린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미모!

여한숙 | 입력 : 2019/06/12 [11:04]

배우 이주연이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평소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는 이주연이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코리아’ 6월호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연은 화이트의 블라우스와 청바지, 운동화 차림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특히 옐로우 컬러의 스쿠터와 만나 한층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패셔니스타답게 러플 디테일의 원피스와 화이트 레이스의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과시했다. 여기에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B컷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퀄리티 높은 화보를 완성시켰다.

그간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주연이 베를린 분위기에 녹아든 ‘데이즈드코리아’의 화보와 미공개 컷을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앞으로의 변신에 많은 기대를 모은다.(사진-데이즈드코리아)/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임수향, 우아한 공항패션으로 뽐낸 '가을 여신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