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현, 남성미 넘치는 화보 공개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6/24 [10:11]

배우 안재현, 남성미 넘치는 화보 공개

여한숙 | 입력 : 2019/06/24 [10:11]

지난 21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프랑스 워치 브랜드 Gc와 함께한 배우 안재현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안재현은 미소년의 모습은 사라진 채 날렵한 눈빛과 무심한 표정, 다부진 몸으로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출신의 남다른 면모를 뽐냈다.

안재현이 착용한 Gc-1 스포츠 시계(X90012G7S)는 Gc의 베스트셀러 스위스 메이드 크로노그래프 워치로, 볼드한 디자인의 블루&로즈골드 컬러 콤비가 안재현의 남성적인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한다.

이 날 공개된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화이트 시스루 니트와 블루 실리콘 스트랩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Gc 다이버코드 크로노 시계(Y63005G7MF)를 매치했다.

이는 프랑스 메이드 한정판 시계로, Gc의 대담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살려 7월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에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재현은 tvN 예능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촬영을 마치고, 오연서와 함께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할 예정이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