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숙취 해소 음료 행오버조스, 신세계백화점 입점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6/29 [17:07]

미국 숙취 해소 음료 행오버조스, 신세계백화점 입점

여한식 | 입력 : 2019/06/29 [17:07]

2019년 국내에 재입고 된 행오버조스가 농심이 운영하는 드러그스토어인 ‘판도라’에서 선보여진 후 ‘신세계 백화점 식음료코너’ 입점됐다.

행오버조스는 미국에서 유명한 숙취해소음료이자 에너지충전음료이다.

29일 큐어코리아는 행오버조스를 음주 전후에 마실 경우 술을 마시면서 깨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으며 수험생들의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 행오버조스 회사가 영화 ‘행오버’라는 독립영화에 투자해 큰 돈을 번 이야기는 이미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엑스에서 국제주류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친 큐어코리아 도기안 대표는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러시아, 인도까지 전 아시아의 독점판권과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 내에서는 편의점 시장에 론 칭한 후 조속히 아시아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오버조스는 총 25가지 재료로 구성돼 있으며 그 중 14가지는 천연재료이다. 미국에서 최초 음료를 제조할 때부터 ‘2000년 된 중국의학과 서구의 과학기술의 만남’이라는 모토 아래 몸에 좋은 허브식물들로부터 추출한 재료로 행오버조스를 만들었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한채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 화보' 大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