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출신 채은정, 11년 만에 새 싱글 'My Way' 발매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03 [12:26]

클레오 출신 채은정, 11년 만에 새 싱글 'My Way' 발매

하기수 | 입력 : 2019/07/03 [12:26]

가수 채은정은 3일 정오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새 싱글 ‘My Way’를 발매했다.

지난 2008년 ‘Enjel(엔젤)’로 솔로 활동 이후 11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채은정의 신곡 ‘My Way’ 는 국내 EDM계 최정상 뮤지션이라 불리는 DJ IT와 함께한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이다.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심장을 자극하는 lead와 pluck 신스가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신곡 ‘My Way’는 채은정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더불어 신나는 드럼과 화려한 신스 사운드로 무장한 프로그레시브 EDM 장르의 곡으로 SBS'DJ 쇼 트라이앵글'에서 화려한 디제잉과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던 DJ IT가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또 그와 함께 실력파 프로듀서 DJ Kayvo이 협업해 탄탄한 곡 구성과 화려한 사운드 디자인으로 국내에선 찾아보기 힘든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어 Disclosure, Craig David, Ed Sheeran등 유명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Grammy Awards 노미네이트되었던 세계적인 엔지니어 ’Stuart Hawkes’가  마스터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오랜만에 선보이는 곡인 만큼 채은정이 가사에 직접 참여해 곡의 색깔을 더했으며, 이번 앨범을 작업하면서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채은정이 피트니스와 함께하기 좋은 음악으로서 대중들에게 건강함도 선사할 수 있는 채은정만의 EDM장르곡이 됐음을 하는 마음을 가득 담았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음반을 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곡을 통해 오랜 공백기를 깨고 기존에 해왔던 장르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르 EDM에 도전하는 채은정 행보에 오랫동안 기다려온 앨범인 만큼 많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