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정화,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이상윤-김소연-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천호진과 한솥밥!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08 [09:48]

EXID 정화,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이상윤-김소연-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천호진과 한솥밥!

하기수 | 입력 : 2019/07/08 [09:48]

그룹 EXID 멤버 정화(박정화)가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튼다.

그간 여러 매니지먼트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중은 물론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아 왔던 정화가 고심 끝에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손을 잡고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이상윤, 이보영, 김소연, 김태리, 백진희, 최다니엘, 천호진, 배종옥 등이 소속돼 있는 곳이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정화의 새로운 도약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가수로서의 매력은 물론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충분히 갖춘 정화가 자신의 재능을 더 많은 곳에서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아낌없이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가수 정화, 배우 박정화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화는 2012년 EXID로 데뷔해 ‘위아래’, ‘아예’, ‘핫핑크’, ‘DDD’, ‘낮보다는 밤’ 등의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웹드라마 등을 통해 조금씩 연기 활동을 폭을 넓혀가고 있다.(사진=정화)/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