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성료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7/08 [14:17]

의정부시, '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성료

이영관 | 입력 : 2019/07/08 [14:17]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회장 안병용)는 지난 6일 시체육관에서 '제8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를 개최했다.

해로 8회째를 맞는 전국장애인탁구대회는 전국 15개 시·군에서18개 클럽의 탁구 선수 및 임원 300여 명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번 대회는 단체전 휠체어 1위(서울 정립), 2위(서울 정립), 3위(부천), 스탠딩 1위(수원), 2위(용인), 3위(안산) 등이 차지했다.

김철회 의정부시장애인탁구협회장은 “이번 대회가 탁구를 통한 장애인들의 화합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라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건강을 다지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전국장애인탁구대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밝은 미래가 열리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