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 안산시지부, '제1회 안산시장배 동화구연대회' 성료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09 [09:08]

새마을문고 안산시지부, '제1회 안산시장배 동화구연대회' 성료

하기수 | 입력 : 2019/07/09 [09:08]

 


새마을문고 안산시지부(회장 최유정)는 지난 6일 안산상록청소년수련관에서 동화를 통해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심의 세계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1회 안산시장배 동화구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참가자 47명과 참가자 가족 등 모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어린이 경연대회로 나눠 진행됐다.

이 날 수상자는 ▲대상 태희주(6), 김선영(46) ▲최우수상 강예주(호동초 3), 박시현(칠보초 3), 김주연(28), 박현숙(45) 등이다.

대상을 수상한 태희주 어린이는 본 경연에 이어 앙코르 공연에서도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동화구연을 선보여 참가자 및 관객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최유정 새마을문고회장은 “첫발을 내딛는 안산시장배 동화구연대회에 참석해 주신 참가자와 관계자, 내·외빈께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미래이자 우리사회를 정화시키는 어린이들이 순수하고 맑은 마음으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여러분이 함께 도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한채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 화보' 大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