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보산새마을금고, 경로당 결연봉사 실시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7/09 [11:43]

동두천 보산새마을금고, 경로당 결연봉사 실시

이재성 | 입력 : 2019/07/09 [11:43]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봉사단체 보산새마을금고 봉사단(이사장 황인숙)은 지난 8일 보산할머니경로당을 방문해 경기도 우수프로그램 ‘1봉사단체 1경로당 결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봉사단 회원들은 준비해온 떡과 과일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고, 어르신들은 봉사단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봉사단은 경로당에 장롱을 기증해 더욱 훈훈한 자리가 됐다.

보산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취약계층 장학금 및 쌀 전달, 드림스타트 아동후원 등 지역사회 다양한 나눔을 전개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에 가입해 나눔과 봉사활동의 영역을 더욱 넓혀가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보산새마을금고 황인숙 이사장은 “생전에 어머니가 다니시던 경로당 어르신들을 봉사로 섬길 수 있어서 감사하고, 앞으로 경로당과 지역사회 소외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우아한 모녀' 최명길, 캐릭터 컷 공개 '새빨간 존재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