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퇴촌·남종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동찬 | 기사입력 2019/07/11 [11:33]

광주시 퇴촌·남종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동찬 | 입력 : 2019/07/11 [11:33]


광주시 퇴촌·남종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염한수)는 지난 10일 퇴촌면과 남종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한 성금은 퇴촌·남종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제17회 퇴촌토마토축제 기간 동안 주민자치위원들이 운영한 음료판매부스 수익금으로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염한수 주민자치위원장은 “기탁된 성금이 지역 내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며 지역사회 발전 및 주민복지의 증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퇴촌·남종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의 문화·복지 증진사업 추진과 함께 봉사활동, 각종 지역행사 공연지원, 자연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지역봉사 활동에 열심히 나서준 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걸스데이 혜리, 무결점 '美貌'와 비주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