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청소년수련관-고려인문화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12 [09:46]

안산시 단원청소년수련관-고려인문화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하기수 | 입력 : 2019/07/12 [09:46]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단원청소년수련관은 12일 시 고려인문화센터와 관내 고려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다양한 교육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사회 청소년 관련 프로그램 상호 지원 및 공동개발, 프로그램 진행 시 인적·물적 지원, 지역사회 청소년 발전을 위한 사업 네트워크 구축, 상호 홈페이지 활용 등을 통한 홍보 활동 지원, 기타 교육 및 협력 사업에 관한 사항을 수행하게 된다.

지난 10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경국 단원청소년수련관장과 김영숙 시 고려인문화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향후 관내 고려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육활동 등을 통해 이들의 지역 내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김희삼 대표는 “이번 협약은 고려인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상호 지원 및 공동 개발의 필요성에 의해 마련한 것으로 고려인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체험 및 경험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