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혜수 '별 헤는 밤', 민족시인 윤동주 대표작 詩 낭송 예고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7/12 [10:05]

배우 박혜수 '별 헤는 밤', 민족시인 윤동주 대표작 詩 낭송 예고

여한숙 | 입력 : 2019/07/12 [10:05]

배우 박혜수가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과 뜻을 함께한다.

오는 8월 15일 광복절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김호상CP/고국진 PD)이 방송된다.

<별 헤는 밤>은 다큐멘터리와 쇼가 결합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로서 윤동주의 시와 삶, 음악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전망이다.

앞서 <별 헤는 밤>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배우 김영철, 배우 한혜진이 MC로 나선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이적, 청춘 록밴드 YB, 아름다운 청년 힙합뮤지션 다이나믹듀오, 발라드 여왕 백지영, 명품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포크의 대부 윤형주,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뮤지컬배우 민우혁 등. 이들을 한 무대에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별 헤는 밤>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별 헤는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또 한 명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시로 시대의 아픔을 노래한 민족시인 윤동주의 이야기를 하는 뜻 깊은 공연 <별 헤는 밤>을 위해 나선 배우 박혜수가 그 주인공이다.

박혜수는 <별 헤는 밤>에 출연해 ‘청춘’이라는 테마에 맞는 윤동주 시인의 대표 시를 직접 낭송할 전망이다. 박혜수가 윤동주 시인의 어떤 시를 낭송할지 등은 현재까지 베일에 싸여 있다.

박혜수는 드라마 '용팔이’,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2016년 방송된 드라마 ‘청춘시대’에서는 이 시대 청춘들이 겪는 아픔과 시련을 현실적인 연기로 표현하며 높은 공감을 샀다. 이후 스크린에 진출 영화 ‘스윙키즈’의 주인공을 맡아 한층 성장한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이처럼 2019 청춘을 상징하는 배우 박혜수가 <별 헤는 밤>을 위해 나섰다.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다시 재현될 민족시인 윤동주의 시와 삶, 시대의 아픔과 노래가 2019년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어떤 울림을 안겨줄지 주목된다.(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