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중앙동, 관내 경로당 6개소 및 게이트볼장에 닭과 수박 전달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7/12 [11:18]

동두천시 중앙동, 관내 경로당 6개소 및 게이트볼장에 닭과 수박 전달

이재성 | 입력 : 2019/07/12 [11:18]


동두천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주)는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관내 경로당 6개소와 게이트볼장을 순회하며 삼계닭 125마리와 수박 7통을 지원했다.

이번 방문은 여름철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 몸보신을 위해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후원을 했으며 중앙동 공무원들과 함께 경로당과 게이트볼장을 방문해 담소를 나누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김경숙 어수할머니경로당 회장은 “항상 경로당에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이번에 지원해준 삼계닭과 수박을 맛있게 먹고,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겠다”고 말했다.

장병태 중앙동장은 “중앙동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삼계닭과 수박을 지원해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중앙동도 무더운 여름철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