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7월부터 구드래 조각공원 바닥분수 집중 가동

김순덕 | 기사입력 2019/07/12 [11:58]

부여군, 7월부터 구드래 조각공원 바닥분수 집중 가동

김순덕 | 입력 : 2019/07/12 [11:58]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7월부터 구드래 조각공원 일대에 설치한 바닥분수를 집중 운영키로 했다.

군은 구드래 조각공원 바닥분수가 무더운 여름 부여를 찾은 어린이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음악분수 가동(1일 3회)으로 주·야간 구드래조각공원을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다양한 음악과 함께 볼거리를 제공, 큰 호응을 얻었던 분수시설은 7~8월 한 여름 동안 바닥분수와 어린이 물놀이 시설을 함께 운영해 군을 대표하는 가족친화적 관광·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군은 상수도를 활용해 물을 공급하고, 자동역세필터와 오존소독 시스템을 통해 수질을 정화하는 한편 먹는 물 수질검사 지정기관에 위탁 검사를 통해 철저하게 수질을 관리하고 있다.

한편 구드래 조각공원 바닥분수는 7월~8월 두 달 간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5시20분까지 20분 운영 후, 10분 휴식으로 운영되며 바닥분수가 운영되는 7월~8월 동안 음악분수 시설은 1일 2회 오후 8시와 오후 8시30분에 음악과 LED 조명이 어우러져 운영된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