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장혜진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불렀다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7/12 [12:31]

명품보컬 장혜진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불렀다

여한숙 | 입력 : 2019/07/12 [12:31]

명품 보컬리스트 장혜진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아름다운 날들’, ‘199년 어느 늦은 밤’, ‘그 남자 그 여자’를 비롯해 최근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술이 문제야’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명품 보컬리스트 장혜진이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토리네트웍스)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파스텔 톤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첫 번째 OST 음원 ‘물거품’은 극중 아름다운 장면들과 어우러진 장혜진의 감성적 목소리, 감미로운 가사 등으로 본 드라마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개인 앨범은 물론 여러 가수들과 함께 듀엣으로 많은 명곡을 가창했던 장혜진이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것은 흔하지 않은 일이기에 이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첫 번째 OST 음원 ‘물거품’은 또 다른 이슈를 예고하며, 열풍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번 음악의 작곡은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설기태 감독의 요청으로, 드라마 음악감독 개미가 독일에서 만들고 체코에서 녹음해 완성도를 높인 매우 이례적인 웰메이드 OST라는 전언이다.

이처럼 실력 있는 작곡가와 프로듀서가 완성한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PART1 ‘장혜진-물거품’은 그녀의 고요하고 잔잔한 목소리, 고음에서 몰아치는 카리스마로 극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명품 보컬리스트 장혜진이 부른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OST PART1 ‘장혜진-물거품’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사진-채널A, 팬엔터테인먼트)/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