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함께 배우는 '우리고장 오산이야기 편집위원단' 위촉

여한용 | 기사입력 2019/07/14 [14:37]

2020학년도 함께 배우는 '우리고장 오산이야기 편집위원단' 위촉

여한용 | 입력 : 2019/07/14 [14:37]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0일 시청 물향기실에서 초등학교 3학년 사회과수업 지역특색 자료 '함께 배우는 우리고장 오산이야기' 제작을 위한 편집위원단을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편집위원단은 신경숙 오산고현초 교장을 편집위원장으로 선임하고 관내 초등학교 교감 및 교사 18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월까지 2020학년도 '함께 배우는 우리고장 오산이야기' 교재 제작을 위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함께 배우는 우리고장 오산이야기' 지역특색 자료는 2018년 시가 초등학교 3학년 사회과수업에 오산의 내용이 부족하다는 학교 현장의 의견을 듣고 경기도교육청 지역특색사업에 공모해 오산의 내용을 보완한 워크북 및 북아트 교구를 제작했다.

현재 2019년 초등학교 3학년 사회과 수업의 부교재로 사용돼 아이들이 우리고장 오산을 배워가고 있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19학년도 '함께 배우는 우리고장 오산이야기' 교재에 대한 개선사항 공유 및 2020학년도 교재 제작 방향 논의 등 보다 나은 교재 제작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시 관계자는 "편집위원단은 앞으로 5개월간의 제작기간 동안 정기회의 및 관내 주요 명소에 대한 현장연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고장 오산의 다양한 모습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과과정으로 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