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병모, 마동석-최귀화 소속 빅펀치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15 [09:42]

배우 최병모, 마동석-최귀화 소속 빅펀치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하기수 | 입력 : 2019/07/15 [09:42]

배우 최병모가 빅펀치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전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배우 최병모와 빅펀치이엔티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최병모는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이영재 역으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또한 드라마 뿐만 아니라 ‘보고 싶습니다’, ‘친정엄마와 2박 3일’ 등 그 동안 연극활동으로도 대중을 만나왔다.

더해 영화 ‘협상’, ‘공작’, ‘허스토리’, ‘대립군’,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등에 출연, 다양한 매체에서 장르와 캐릭터에 구애 받지않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그는 검증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빅펀치이엔티는 “다양한 매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최병모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내공 있는 연기력으로 다양하게 대중을 만나고 있는 최병모가 더욱 증진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병모가 새 둥지를 튼 빅펀치이엔티는 배우 마동석, 최귀화, 이영아, 박성일, 예정화, 이태규, 김재인, 김도건, 한도담, 차우진, 박은우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개성 있는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사진-빅펀치이엔티)/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