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동두천시 대한적십자 엔젤봉사회, 경로당 자매결연 봉사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7/15 [11:55]

(포토뉴스)동두천시 대한적십자 엔젤봉사회, 경로당 자매결연 봉사

이재성 | 입력 : 2019/07/15 [11:55]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용덕) 봉사단체 대한적십자 엔젤봉사회(회장 홍미선)는 지난 12일 보산동장애인경로당에서 경기도 우수프로그램인 ‘1봉사단체 1경로당 결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봉사회는 초복을 맞아 직접 끓인 삼계탕과 다과를 준비해 경로당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에게 정성스럽게 대접하는 뜻깊은 결연봉사활동을 펼쳤다.

홍미선 회장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에게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번 결연봉사를 시작으로 경로당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을 더욱더 따뜻하게 섬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젤봉사회는 매주 수요일 반찬을 만들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 배달하고,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노인 고독사 방지와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