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영, 드라마 '굿 캐스팅', 국정원 블랙요원으로 코믹&액션 하드캐리!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7/15 [12:51]

배우 김지영, 드라마 '굿 캐스팅', 국정원 블랙요원으로 코믹&액션 하드캐리!

김금수 | 입력 : 2019/07/15 [12:51]

영화 '사라진 밤' 스틸     


배우 김지영이 '굿캐스팅'에 출연을 확정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굿 캐스팅'(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은 한때는 잘나가는 국정원의 블랙요원이었지만, 이제는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대기업의 기술유출 비리를 캐기 위해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스파이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이다. 김지영은 이번엔 국정원 블랙요원 황미순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극 중 ‘황미순’은 현재 국정원 국제대테러대응팀 소속의 국정원 요원이자, 극악무도한 테러범은 참아도 갱년기 우울증은 못 참는 18년차 현실주부. 그러나 남편과 딸 조차도 그녀가 보험 설계사인줄 알 정도로 보안유지가 철저한 남모를 이중생활을 해왔다.

한 때는 현장에서 날고 기던 블랙요원이었지만 쫓기듯 데스크 업무로 밀려 난지 11년 차 만에, 백찬미(최강희)와 함께 아줌마 스파이 삼총사로 대활약 하게 된다.

코미디, 멜로, 드라마 어느 장르 하나 빠지지 않고 꽉꽉 채운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배우 김지영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영화 '극한직업'에서 류승룡의 잔소리 9단 아내로 분해, 찰떡 케미스트리로 1000만 배우의 대열에 합류,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또한 7월말 개봉 예정인 영화 '엑시트'에서는 조정석과 티격태격 남매 케미스트리로 다시금 폭발적 웃음을 기대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긍정에너지를 뿜어내며 활약이 두드러졌다. MBN '모던 패밀리', 채널A '워터걸스'를 통해 16년차 여배우의 파격적이고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며 걸크러시의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김지영이 출연하는 영화 '엑시트'는 7월말 개봉 예정이며, SBS수목드라마 '굿 캐스팅'은 오는 11월 방영 예정이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