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하안3동, 초복맞이 관내 경로당 방문 '훈훈'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7/15 [19:32]

광명시 하안3동, 초복맞이 관내 경로당 방문 '훈훈'

여한식 | 입력 : 2019/07/15 [19:32]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용진)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간 관내 경로당 5개소를 방문해 어르신의 안부를 살피고 시원한 수박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요즘 불볕더위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경로당 내 에어컨과 낡은 가구 상태 확인 등 경로당 어르신들의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특히 이번에 전달한 수박은 하안행복센터(위원장 김재일)에서 십시일반 모은 기금에서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지난 2009년 2월 13일 발족한 하삼행복센터는 지금까지 독거노인 및 저소득계층을 위해 1,506세대 3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해 오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6단지 경로당 김세원 회장은 “매번 이렇게 직접 동장이 방문해주시고 지난 번 맛있는 짜장면 점심식사에 이어 수박까지 가져오니 이처럼 관심과 배려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용진 하안3동장은 “항상 어르신들을 뵈면 집에 계신 어머님 생각이 난다. 이 더위에는 전기세 생각하지 마시고 꼭 에어컨을 켜시고 지내시길 바란다”며 “요즘 날씨가 매우 더운데 시원한 수박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신인배우 최경민, 고훈 감독 신작 '구마적' 여자 주인공으로 '拔擢'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