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동두천지사, 동두천시 착한일터 합류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7/16 [11:53]

KT 동두천지사, 동두천시 착한일터 합류

이재성 | 입력 : 2019/07/16 [11:53]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5일 KT 동두천지사에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시 민간 복지자원 마련을 위해 KT 동두천지사 임직원이 각자 급여에서 매월 정기후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해 개최가 됐으며, 최용덕 시장 및 KT 동두천지사 임직원,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 제38호 착한일터로 선정이 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희숙 공동위원장은 "주민자치형 커뮤니티 케어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민관협력의 복지가 중요하며, 민간자원 발굴이 민관협력의 복지에 큰 바탕이 된다"며 "마음에만 그칠 수 있는데 이렇게 행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이상혁 지점장을 포함한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상혁 KT 동두천지사 지점장은 “큰일을 한 것도 아닌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착한일터로 지정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를 희망이 가득한 복지도시를 만들도록 KT 동두천지사가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