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인간 햇살' 등극, '정은지의 시드니선샤인' 공식 포스터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7/19 [11:45]

정은지 '인간 햇살' 등극, '정은지의 시드니선샤인' 공식 포스터 공개

김금수 | 입력 : 2019/07/19 [11:45]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방영 전부터 에이핑크 정은지의 첫 단독 예능으로 화제를 모은 ‘정은지의 시드니선샤인’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호주 시드니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되었던만큼, 연예인 정은지가 아닌 풋풋한 ‘진짜’ 정은지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미리 공개된 현장 사진으로 ‘인간 햇살’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정은지의 긍정 매력이 아낌없이 발산되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인간 햇살’ 정은지의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시드니의 따스한 햇살 아래 청량미 넘치는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 흰 셔츠에 노란 백팩을 맨 정은지의 스타일은 20대의 산뜻한 매력을 뽐내며, 홀로 떠난 여행에서 보여줄 그녀만의 자유롭고 진솔한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라이프타임은 신규 디지털 오리지널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을 통해 ‘나를 위한 시간’이란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에이핑크로 데뷔 후 가수, 연기자, DJ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은지는 잠시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시드니 선샤인’에서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여행을 떠난다. 설렘 가득한 여행 중에 마주한 진짜 ‘정은지’의 여유로운 시간들이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오는 23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LifetimeKorea)에서 선공개되며, TV 채널로도 방영될 예정이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