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마1단지 주민들, 마두1동에 후원금 120만 원 전달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7/19 [15:26]

고양시 백마1단지 주민들, 마두1동에 후원금 120만 원 전달

이영관 | 입력 : 2019/07/19 [15:26]


고양시 마두동 백마1단지 주민들은 지난 1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마두1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12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마두1동 복지일촌협의체의 오경아 위원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가정에 반찬배달 및 이·미용봉사 활동을 하면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주고자 뜻을 함께하는 주민들과 마련한 성금으로 더욱 뜻깊다.

오경아 위원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늘 양지라고 생각한 우리 동네에도 어려운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어렵고 힘든 사람을 위해 후원금을 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기탁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마두1동으로 기탁 처리돼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등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